기타코드 - 국내

밤이 깊었네 - 크라잉넛 코드

Jo.E 2022. 10. 20. 02:07
반응형

2001년 발매된 '하수연가' 앨범의 타이틀곡 '밤이 깊었네'

 

No Capo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A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F#m
밤이 깊었네 방황하며 춤을 추는 불빛들
             Bm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E
이 밤에 취해(술에 취해) 흔들리고 있네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               F#m
벌써 새벽인데 아직도 혼자네요
            Bm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E
이 기분이 나쁘지는 않네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F#m
항상 당신 곁에 머물고 싶지만
           Bm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E
이 밤에 취해 (술에 취해) 떠나고만 싶네요
  
            A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F#m
이 슬픔을 알랑가 모르것어요
                Bm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
나의 구두여 너만은 떠나지마오 워~
  
             D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
하나둘 피워오는 어린시절 동화같은 별을 보면서
            D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        E
오늘밤 술에 취한 마차타고 지친 달을 따러가야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A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F#m
밤이 깊었네 방황하며 춤을 추는 불빛들
             Bm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E
이 밤에 취해(술에 취해) 흔들리고 있네요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
딱 한번만이라도 (가지마라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F#m
날 위해 웃어준다면 (나를 두고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Bm
거짓말이었대도 (가지마라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E
저 별을 따다 줄텐데 (나를 두고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
아침이 밝아오면 (가지마라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F#m
저 달이 사라질텐데 (나를 두고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Bm
나는 나는 어쩌나 (가지마라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
차라리 떠나가주오 워~

             D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
하나둘 피워오는 어린시절 동화같은 별을 보면서
            D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        E
오늘밤 술에 취한 마차타고 지친 달을 따러가야지
 D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
가지마라 가지마라 나를 두고 떠나지마라
             D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A     E
오늘밤 새빨간 꽃잋처럼 그대 발에 머물고 싶어 
              A 
날 안아주오

 

 

이번곡도 크라잉넛의 곡이 되었네요^^;

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되다보니...

아마 많이 들어보셨거나 어디선가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정겨운 음악이죠.

바람이 쌀쌀해지면서 더욱 생각나는 노래이기도 하고요.

아마 저와 비슷한 나이대시거나 저보다 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노래방에서 불러보셨을것 같네요^^

반응형